* [ 앰프 A/S 신청시 필수사항 ] * 반드시 기재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4-02-06 13:25 조회7,828회 댓글2건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바다와 소라님의 댓글
바다와 소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0일 택배로 앰프 수리맡겼던 사람입니다.
앰프보내면서 당연히 택배송장에 주소와 전화번호가 기재되니 적을필요 없을것같아
고장정상만 쪽지로 남겼는데 제가 받는 택배 수령증과 달리 물품에 남는 송장에는
주소와 전화번호가 남지 않는것 같네요! 죄송했습니다! ^^*
direct/normal 기능을 오래 사용하지 않아서 앰프 전면에서 볼때 오른쪽 스피커에서 치지직거리는 소리가 났었는데
수리이후에는 치지직소리가 않나네요! 수리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화통화시 말씀하셨던대로
direct/normal기능이 해제되었네요! 원래 쓰지도 않던 기능인데 이렇게 문제만 일으키면 아예 없는게 낫겠죠!
전화로 감사인사드리려다 번거로우실것같아 이렇게 댓글로 감사함을 전합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 앰프의 기능중 direct/normal 스위치를 장시간사용하지않을시 접촉불량 [ 구형모델 PUSH switch ]이나 노이즈가 발생될수있습니다 .
direct/normal 스위치가 toggle switch 모델은 접촉불량이 생기지 않습니다 . 구형모델만 접촉불량이생김